2021/01
반응형
11

두 줄 이상 입력가능한 반응형 자막 템플릿 ver 4.4

두 줄 이상 입력가능한 반응형 자막 템플릿 ver 4.4 빠르크의 파이널컷프로 무료 템플릿 더보기 안녕하세요. 빠르크 입니다. 오늘은 파이널컷프로에서 사용가능한 반응형 자막 템플릿을 준비했습니다. 기존 제가 제공해드렸던 반응형 자막 템플릿은 한 줄만 입력이 가능했지만 이번 자막 템플릿은 두 줄 이상 다양한 텍스트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첫 줄에는 한국어를 넣고 두 줄에는 외국어를 넣는 식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youtu.be/Y1QNQy8iUQA 자막 템플릿 파일 다운로드 : *2021. 2. 2. ver 4.1 업데이트 : Text Alignment 팝업을 통해 왼쪽 정렬, 가운데 정렬, 오른쪽 정렬 가능합니다. *2021. 2. 19. Ver 4.2 업데이트 : Margin X, Margin Y ..

비스듬한 스타일의 프리미어프로 mogrt 자막 템플릿 8종

비스듬한 스타일의 프리미어프로 mogrt 자막 템플릿 8종 빠르크의 프리미어프로 자막 템플릿 더보기 안녕하세요. 빠르크 입니다. 프리미어프로 CC 2020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스듬한 스타일의 mogrt 자막 템플릿을 무료 나눔합니다. 프리미어프로 CC2020용으로 제작한 mogrt 자막 템플릿 입니다. 썸네일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비스듬한 자막 스타일로 여러분 영상에 타이틀이나 Lower-Third 자막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youtu.be/_gMxJCsDgI8 파일 다운로드는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빠르크의 3분 강좌에서는 프리미어프로와 파이널컷프로 자막 템플릿을 제작하여 무료로 나눔하고 있습니다.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을 통해 좋은 콘텐츠들을 놓치지 마세요! 빠르크의 3분 강좌 빠르크의 ..

기초 오디오 편집하기 | 빠르크의 파이널컷프로 온라인클래스 15일차

기초 오디오 편집하기 빠르크의 파이널컷프로 온라인클래스 15일차 더보기 안녕하세요. 빠르크 입니다. 파이널컷프로에서 기초 오디오를 편집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파이널컷프로에서는 오디오 편집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드래그를 통해 볼륨을 조정하고 쉽게 페이드 효과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파이널컷프로는 의외로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영상편집 프로그램 입니다. youtu.be/N_BfwSn7AGM 빠르크의 3분 강좌 빠르크의 3분 강좌는 파이널컷프로X, 모션5, 프리미어프로, 애프터이펙트의 사용 방법 및 영상 편집에 필요한 템플릿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채널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을 통해 좋은 자료들 놓치지 않고 받아보세요! ^^ 더 많은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페이스북 페..

비스듬한 자막 타이틀 2개 나눔 | 빠르크의 파이널컷프로 무료템플릿

비스듬한 자막 타이틀 2개 나눔 합니다 빠르크의 파이널 컷 프로 무료 템플릿 Skew Title 01, Skew Title 02 더보기 안녕하세요. 빠르크입니다. 오늘은 파이널 컷 프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자막 템플릿을 준비했습니다. 이 자막 템플릿은 비스듬하게 기울어진 자막 스타일입니다. 화면 스크린 컨트롤이 지원돼서 여러분이 자유롭게 위치를 변경하고 크기를 키웠다가 줄였다가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영문 폰트 futura로 설정되어 있는데 설치된 한글 폰트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적용 여부를 build in, build out 체크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Tracking 옵션을 통해 자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글자의 색상과 박스의 색상 또한 자유롭게 변경하여 사용할 수..

외국어 캡션 자막 넣기 | 빠르크의 파이널컷프로 온라인클래스 14일차

외국어 캡션 자막 넣기 빠르크의 파이널컷프로 온라인클래스 14일차 더보기 안녕하세요. 빠르크 입니다. 외국어 캡션 자막은 기존 자막 타이틀과 다르게 사용자가 옵션 기능처럼 껐다 켰다 할 수 있는 자막입니다. 주로 외국어 자막을 캡션 자막으로 많이 활용합니다. 이런 캡션 자막이 있으면 외국 유저들도 영상을 볼 확률이 높아지겠죠? 파이널컷프로에서 외국어 캡션 자막을 넣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youtu.be/oKkttZi7764 0:00 인트로 0:19 상단 Edit 메뉴로 캡션 자막 추가하기 0:42 Edit Roles를 통해 캡션 자막의 포맷, 언어 지정하기 1:38 SRT 캡션 자막 포맷 만들기 2:16 기존 자막 포맷 지우기 2:48 캡션 자막의 예시 3:40 옵션+드래그로 자막 복제하고 수정하기 ..

파이널컷프로로 오프닝 타이틀 만들기 | 빠르크의 파이널컷프로 온라인클래스 13일차

오프닝 타이틀 만들기 빠르크의 파이널컷프로 온라인클래스 13일차 더보기 안녕하세요. 빠르크 입니다. 파이널컷프로에 기본 내장된 템플릿과 빠르크의 파이널컷프로 무료 템플릿을 이용하여 오프닝 타이틀을 쉽고 간단하게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youtu.be/pZFPhZ-e4-M 0:00 기본 내장 자막 템플릿 Bumper/Opener - INK 1:33 텍스트 스타일 수정하기(폰트/크기/색상) 4:11 Pull Focus 템플릿 6:34 Ribbon 템플릿 8:18 제가 만든 브러시 타이틀 템플릿 10:22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까지! 빠르크의 3분 강좌 빠르크의 3분 강좌는 파이널컷프로X, 모션5, 프리미어프로, 애프터이펙트의 사용 방법 및 영상 편집에 필요한 템플릿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채널..

줌ZOOM 49명 갤러리 보기 최소PC사양은?

줌ZOOM 49명 갤러리 보기 최소 PC사양은? What is the minimum PC requirement to view the 49 people gallery in Zoom? 안녕하세요. 빠르크 입니다. 2명 이상이 참가한 줌 회의방 의 오른쪽 상단에 보시면 '발표자 보기/갤러리 보기' 옵션이 있습니다. (혼자 있을 경우 해당 옵션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갤러리 보기'로 설정을 해주시면 그림과 같이 바둑판 모양으로 모든 참가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갤러리 보기는 최대 49명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지만 PC 사양에 따라 최대 25명까지 표시되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아무리 봐도 내 PC 사양이 그렇게 부족하지 않은데 왜 49명이 지원이 안되는지? 줌 공식 블로그에서는 이런 최소 PC ..

파이널컷프로 3D 텍스트 자막 넣기 | 빠르크의 파이널컷프로 온라인클래스 12일차

3D 텍스트 자막 넣기 빠르크의 파이널컷프로 온라인클래스 12일차 더보기 안녕하세요. 빠르크 입니다. 파이널컷프로에서는 3D 텍스트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 만들어 진 3D 텍스트 프리셋을 제공합니다. 이 프리셋을 수정해서 나만의 3D 텍스트를 손쉽게 만들어 볼 수 있죠. 파이널컷프로에서 3D 텍스트를 만들고 영상에 삽입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youtu.be/dbjbHGHK9XM 빠르크의 3분 강좌 빠르크의 3분 강좌는 파이널컷프로X, 모션5, 프리미어프로, 애프터이펙트의 사용 방법 및 영상 편집에 필요한 템플릿들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채널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을 통해 좋은 자료들 놓치지 않고 받아보세요! ^^ 더 많은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빠르크의 3..

기초 자막 넣기 | 빠르크의 파이널컷프로 온라인클래스 11일차

기초 자막 넣기 빠르크의 파이널컷프로 온라인클래스 11일차 더보기 안녕하세요. 빠르크 입니다. 오늘은 파이널컷프로에서 기초 자막을 넣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상단 메뉴를 이용해 Connect title로 넣는 방법도 있으며 자막 템플릿을 이용해 적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youtu.be/RbWlIqG0XfA 0:00 인트로 0:28 파이널컷프로에서 자막을 넣는 방법 (템플릿) 0:57 Basic Title 1:33 삽입된 자막 수정하기 2:10 타이틀 인스펙터 속성들 3:39 글자 색상 변경하기 4:49 외곽선과 그림자 넣기 7:36 텍스트 프리셋 이용하기 8:14 텍스트 프리셋 저장하기 9:17 텍스트 반복 입력 작업 때는 복제 기능 활용하기 11:13 반응형 자막 템플릿 이용하기 12:38 구독과 좋..

3점 편집과 구간선택 편집 & 트랜지션 넣기 | 빠르크의 파이널컷프로 온라인 클래스 10일차

3점 편집과 구간선택 편집, 트랜지션넣기 빠르크의 파이널컷프로 온라인 클래스 10일차 더보기 안녕하세요. 빠르크 입니다. 파이널컷프로에서 기본 편집 방법 중 3점 편집과 구간 선택 편집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긴 영상 클립 중 우리가 원하는 부분만 살려서 타임라인에 배치할 때 3점 편집, 구간 편집을 이용하면 더욱 효율적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트랜지션 적용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트랜지션을 통해 영상 클립과 클립 사이를 더욱 자연스럽고 때로는 역동적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youtu.be/UTg24qthKws 0:00 인트로 0:54 브라우저에서 바로 편집한 후 배치 1:47 타임라인 배치 전 영상 구간 설정하기 2:51 3점 편집 3:53 단축키 I와 O 5:20 범위 지정 후 커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