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브라더 라벨프린터 PT-P710BT 후기

빠르크의3분강좌 2023. 3. 23.

브라더 라벨프린터 PT-P710BT 후기

 

학교에 패드, 크롬북, 정보기기 등 관리해야 하는 물품들이 많다. 그러다 보니 이게 도대체 무슨 물건인가 어떤 계정으로 로그인 된 기기인지 한 눈에 볼려고 고민하다보니 라벨프린터가 생각이 났다. 예전에 정보원에서 파견할 때 주무관님들이 쓰시던 제품이 생각나서 검색을 해보았다.

가격대가 아무리 적게 주어도 3만원 이상인데 6만원 가량 제품들이 주력으로 팔리는 느낌이었다. 어차피 예산도 있고 이왕 사는거 좀 더 편하고 좋은걸로 사보자 해서 가격대를 올려봤다.

10만원대 후반으로 가니 블루투스 기능으로 핸드폰으로 출력 가능하고 PC와 연결되는 제품 그리고 자동컷팅 기능 지원되는 제품으로 찾은 것이 브라더 PT-P710BT 제품이다.



내부에 카트리지 테이프를 교환해야한다. 일종의 종이라고 볼 수 있다. 카트리지 테이프가 다양한 색상이 나와서 정말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력할 수 있다.

PC와 연결한 후 USB드라이버 설치 및 전용 편집 프로그램은 브라더 사이트에 들어가서 다운 받아 설치한다. 처음에 왜 출력이 안되나 의아했는데 알고보니 내가 케이블만 연결해놓고 라벨프린터 전원을 안켰다


자동컷팅 기능이 정말 만족스럽다. 자동으로 잘라준다. 일일이 가위로 자르는 프로세스가 생략되어 생산성이 높아졌다. 만족스럽게 쓰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