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에서 마블 영화 보기 - 테슬라 업데이트 2022.12.3.1 주요사항

테슬라 업데이트 2022.12.3.1 정리

테슬라 디즈니플러스 정식 지원 등 6개 기능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빠르크 입니다.

테슬라에 드디어 디즈니 플러스를 네이티브 앱으로 즐길 수 있는

2022.12.3.1 업데이트가 지원됩니다.

이번 2022.12.3.1업데이트에서는 어떤 기능들이 추가되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2022.12.3.2 업데이트는 버그 수정이 있는 업데이트입니다)

1. 하단 표시줄 사용자 지정 개선



하단 표시줄에 성에 제거, 윈드실드 와이퍼, 열선 시트와 같은 차량 컨트롤 버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앱 아이콘을 길게 늘러 편집 모드로 들어간 다음 원하는 컨트롤을 하단 표시줄로 끌어오면 됩니다.

2. 디즈니 플러스 지원

테슬라가 주차된 상태에서 영화관을 실행하여 디즈니 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동안은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유튜브 디즈니 채널 내 링크로 우회하는 방식을 썼지만 이제는 정식으로 네이티브 앱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픽사와 마블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이제 자동차 극장에서 마블 영화를 즐겨보세요. 사운드가 정말 좋습니다.

3. 어린이 보호 잠금

어린이 보호 잠금 기능이 업데이트 전에는 후면 도어 모두에 적용이 되었는데 업데이트 이후 오른쪽, 왼쪽 또는 모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4. 모바일 앱 컨트롤 추가

테슬라 앱에서 애견 모드 및 캠핑 모드를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애견 모드 및 캠핑 모드는 차량 내 온도 유지와 관련 있는 기능입니다. 애견 모드는 차주가 차량 주차 후 차량을 떠나 있어도 차량 내 온도가 일정하게 유지되도록 합니다. 캠핑 모드 역시 차량 내 온도를 유지하며 usb전원이나 영화관 기능이 작동하도록 합니다.

5. 테슬라 튜토리얼

테슬라 공식 튜토리얼을 단계별 비디오 자습서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주차 상태에서 앱 시작 관리자 - 영화관 - 테슬라 튜토리얼을 탭하면 됩니다.

6. 신규 언어 추가 - 터키어

터키어가 추가되었습니다. 언어 설정은 컨트롤-디스플레이-터치스크린 언어를 탭한 후 변경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