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프터이펙트 기초 강좌 01강 카드 번호 입력 없이 애프터이펙트 시험버전 설치하기

애프터이펙트 기초 강좌 01강 카드 번호 입력 없이 애프터이펙트 시험버전 설치하기

빠르크의 처음 시작하는 애프터이펙트

애프터이펙트 무료다운로드

 

 

안녕하세요. 빠르크 입니다. 

애프터이펙트 기초 강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초보자 분들이 애프터이펙트를 다루는데 진입장벽이 높습니다.
유튜브에서 튜토리얼이 많다고 하지만
대부분 기능을 응용한 튜토리얼이라 
애프터이펙트의 기초를 다지는 강좌를 만나기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애프터이펙트를 체계적으로 단계별로 초보자분들이
차근차근 익힐 수 있도록 기초 강좌를 준비했습니다. 
한글판 CC2019 버전을 기준으로 진행되는 강좌입니다. 
 

https://youtu.be/RRtdVEF9P8w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험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 (애프터이펙트 다운로드 가능)

 

예전에는 한 달 정도 사용을 했는데 정책이 변경되어 1주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문제가 있는데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을 받으려고 하면 카드나 결제 정보를 입력해야 다운이 진행됩니다. 

 

물론 1주일 이내에 구독 취소를 누르면 결제는 되지 않지만 카드 정보를 입력한다는건 부담스러운 일이죠.

 

 

그래서 이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앱을 먼저 컴퓨터에 설치하신 후 어도비 애프터이펙트 다운을 진행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앱도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 란?

 

어도비 프로그램들이 모두 CC 방식의 구독 형태로 넘어가면서 사용자의 컴퓨터에서 해당 어도비 프로그램들을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도비 서버와 송수신하면서 사용자의 구독 유무를 체크해줍니다. 구독이 안되면 프로그램 실행도 안 되겠죠. 혹은 구독을 해도 지금 다른 디바이스에서 로그인한 게 아닌지 중복 로그인도 체크합니다. 

 

프로그램 설치/업데이트/실행/제거를 이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내에서 모두 다 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CC 버전을 사용하신다면 필수적으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앱 실행 모습

 


 

우선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앱으로 로그인하신 후 프로그램 설치하세요. 

 

똑같이 사용기한은 1주일이지만 카드나 결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신 후 직접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여 클라우드 앱을 먼저 설치하세요.

 

https://helpx.adobe.com/kr/download-install/kb/creative-cloud-desktop-app-download.html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 다운로드 방법

시스템에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이 성공적으로 설치되었습니다. 이제 Creative Cloud 앱이나 서비스를 쉽게 탐색, 설치, 실행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helpx.adobe.com

 

 


 

더 많은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빠르크의 3분강좌" https://www.facebook.com/park3min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rk_3min

티스토리 블로그 https://parkpictures.tistory.com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ParkPictures

 

 

#빠르크 #모션그래픽 #영상편집 #3분강좌

#파이널컷프로X #애플모션5 #애프터이펙트 #프리미어프로

#빠르크픽쳐스 #빠르크의3분강좌 #Park Pictu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