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이나라한 자연풀장 - 남부투어의 필수코스

괌 이나라한 자연풀장 - 남부투어의 필수코스

Inarajan natural pool, GUAM - Essential course for Southern tour of GUAM

괌 이나라한 자연풀장은 괌 남부지역 최고의 명소로 꼽힙니다.

괌 남부투어를 하신다면 반드시 들려봐야 하는 필수코스 입니다.

용암이 울타리처럼 바닷물을 막다보니 자연스럽게 수영장의 형태로 바닷물이 고이게 되었는데

이것이 마치 수영장 같다고 해서 "자연풀장" 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 이나라한 자연풀장의 대표적 다리입니다. 저 다리 너머로 푸른 괌의 바다가 펼쳐집니다.


▲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정말 괌의 날씨가 좋았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자연을 볼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었습니다.


▲ 파도가 저 너머에서 치고 있어 물이 잔잔합니다. 그래서 어린아이들도 재미있게 놀 수 있는 환경입니다.


▲ 바닷물이 참 맑아서 바닷 속에 있는 돌들도 다 보입니다.


▲ 정말 평화로운 이나라한 자연풀장의 풍경 입니다.


* 평화로운 괌의 풍경이지만 이런 평화를 지키기 위하여 한 가지 알아두어야 할 점은 괌은 미국의 주요 전략적 무기들이 많이 배치된 군사적 요충지 라는 것입니다. 신문과 뉴스를 통해 많이 접한 싸드(THAAD, 종말고고도지역방어)를 비롯해 북한의 1년치 국방 예산보다 더 비싼 B-22 스텔스 전략 폭격기가 있는 앤더슨공군기지가 바로 괌에 있습니다. 그래서 북한에서도 괌에 설치된 군사기지 및 무기들에 많은 부담을 느끼고 있고 이를 타격할거라는 협박도 서슴치 않습니다. 아무튼 괌 여행 중에 간혹 보안관련이나 군사기지쪽으로 들어가지 않게 여행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괌 현지 표지판 안내가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이시면 특별히 그 쪽으로 빠지지는 않습니다.


▲ 이나라한 자연풀장 앞에 위치한 주차장에 작은 마트가 있는데 아이스크림도 두툼하고 맛있었어요.


이나라한 자연풀장의 모습을 담은 스케치 영상 올립니다.

45초 정도 되는 짧은 영상이지만 이나라한 자연풀장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을것입니다.


#괌 #괌남부투어 #이나라한자연풀장 #괌여행코스 #자연 #괌경치 #괌대박여행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