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광명]이케아 평일 방문 후기 2탄



이케아 매장에 위치한 가구들은

조명이 참 예쁘게 나와서

어떻게 찍든 분위기 있게 나오네요.




꽃병에 조명을 저렇게 배치하는 것도 

은은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게 하네요.


서재에 저렇게 책이 많이 쌓여있는 것도 로망이죠.



액자를 이용한 인테리어입니다.

액자를 어떻게 배치할지 고민이 있으신 분이라면

저렇게 벽면에 고정대를 배치하고 

액자를 배치하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검은 소파, 그리고 원형 테이블.

크으...






뒤쪽에 배경사진으로 거대 도시의 야경 사진으로 해놓았네요.

마치 스카이뷰와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킵니다.





소파 섹션입니다.

보기만 해도 편해지네요.




많이 둘러본 거 같은데 아직 2번 거실 섹션입니다.

아직도 한참 남았어 ㅠ 



벽면에 설치한 벽걸이, 

이어폰이나 헤드폰, 열쇠 등을 걸어두면 유용해요.



작은 원형테이블에 와인이나 커피등을 배치해두면

안락한 거실 느낌이 나네요.




동화 같은 셋팅. 

실제 저런 일은 없겠지만.




아이방을 이렇게 꾸며주어도 참 괜찮을거 같은데

문제는 저 소파가 들어간만큼 아이방이 커야 할텐데 ?





저렇게 펼치면 식탁이나 책상이 되고

접어서 보관할 수 있는 공간절약형 가구도 있습니다.













이케아의 경우 직접 조립하는 컨셉으로 가격을 많이 낮추었지만

그런 부분이 어려운 사람들을 위해

조립 서비스도 하고 있더라구요. 물론 유료 서비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