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무선마우스 M280 리뷰

로지텍 무선마우스 M280 입니다.


인터넷에서 가성비(가격대 성능비)가 좋은 마우스로 평가되고 있더라구요.


근처 롯데 하이마트에서 24900원에 구입했습니다.




⬆︎ 로지텍 m280의 모습(아직 포장 뜯기 전) 입니다. 마우스 주 사용용도는 인터넷 서핑과 모션그래픽 작업이기 때문에 그렇게 비싸거나 반응속도가 좋은 마우스 보다는 편하고 오래가는 마우스가 필요했어요.





⬆︎ 제 마음에 쏙 들었던 점은 바로 저 18개월의 배터리 수명. 과연...! 




⬆︎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내세웠는데 저렇게 마우스 왼쪽 부분에 돌기도 있고 미끄럼 방지를 위해 처리를 했습니다. 실제 손을 잡아보니 편하네요.




⬆︎ 마우스의 밑면입니다. 건전지가 들어가는 부분이 대박... 큰 건전지 하나(AA사이즈)만 쑥 들어가네요. 



⬆︎ 게다가 무선마우스를 쓰다 보면 저 리시버가 사이즈가 작아 항상 분실의 위험이 있죠. 건전지 넣는 곳에 리시버를 보관할 수 있는 홈이 별도로 있습니다. 감탄했음...




⬆︎ AA 사이즈 건전지 1개로 18개월을 버틸 수 있다니 대단하네요. 리시버를 따로 보관할 수 있는 곳도 큰 장점입니다.




⬆︎ 당연하지만 on/off 스위치도 함께 있습니다. 저가 제품의 경우는 없는 것도 있더라구요. 



로지텍 m280 직접 제 돈 주고 사서 리뷰했습니다. 5만원 이상의 무선 마우스는 생각하지 않고 그렇다고 만원 주변의 저가형 무선 마우스는 좀 그렇다 하는 분들은 로지텍 2-3만원 계열로 한 번 구입을 고려해봄도 좋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