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구독버튼 템플릿 무료 나눔

If you are Youtuber, you must download that Final Cut Pro template file

안녕하세요. 빠르크 입니다. 

유튜브 영상에서 쓰일 수 있는 유튜브 구독 버튼 템플릿을 무료 나눔 합니다.

파이널 컷 프로 X에서 템플릿으로 불러와 언제든지 로고와 텍스트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썸네일 보기





설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파일을 우선 다운 받으세요.


파일 다운로드 : https://goo.gl/awyKRk





드롭박스 링크에서 오른쪽 상단에 위치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맥에 저장된 압축 파일을 푸신 후에 폴더를 그대로 


동영상 폴더 내에 위치한 Motion templates - Generator 폴더 안으로 넣습니다.




참고 : 관련 포스팅 : 파이널컷프로 템플릿 설치 및 적용방법 총정리 (http://parkpictures.tistory.com/363?category=641461)



파이널 컷 프로 X에서 Generators- Custom 항목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 파일을 그대로 타임라인으로 드래그 앤드 드롭 해주시면 적용이 됩니다.





더 많은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빠르크의 3강좌https://www.facebook.com/park3min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ark_3min

티스토리 블로그 https://parkpictures.tistory.com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ParkPictures


#빠르크 #모션그래픽 #영상편집 #3분강좌 

#파이널컷프로 #애플모션5 #애프터이펙트 #프리미어프로

#빠르크픽쳐스 #Park Pictures





  1. 유은덕 2018.07.17 16:43 신고

    안녕하세요 빠르크님
    빠르크님 책도 사서 보고 항상 영상 올라오는거도 보고 배우며 열심히 영상을 만들고 있는 학생입니다. ㅎㅎ

    근데 제가 작업을 하던중 의문이 생겨서 글 남깁니당 ㅜㅜ
    고프로로 촬영했던 영상을 파컷에서 편집을 하며 사용을 하고 있는데
    총 영상 찍은 파일은 27기가인데 편집을 하다보면 라이브러리가 87기가가 넘어가서 자꾸 용량때문에 편집을 하기 어려워 집니다. ㅜㅜ
    라이브러리에는 한 이벤트만 사용을 하고 있고 하나의 프로젝트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막이나 트렌지션, 이펙트등 아무것도 넣지 않았고 그저 영상에 사용할 장면들만 선정하는 과정에서 이러하네요

    의문점 : 촬영파일 용량은 27기가인데 편집을 하던중 라이브러리 용량이 87기가 넘음
    (편집은 그저 영상에 사용할 장면들만 선정하는 과정이였음/ 음악만 두개정도 넣었음 / 커멘드b를 주로 사용함 / 이펙트, 자막, 트렌지션 전혀 사용 안함)

    Deleted Generated Event files를 하면서 하고 있기는 하나
    이부분에 대해서 알려주실 방법이나 팁이 있나해서 글을 남깁니다.
    그럼 날이 많이 더운데 더위 조심하세용~~

  2. 더운날 편집하시느라 고생이 많으시네요. 라이브러리 용량이 자꾸 높아지니 신경이 많이 쓰이실거예요. 파일을 임포트 하는 설정 창에서 copy to libraries 로 하면 라이브러리로 원본 파일이 복사가 됩니다. 라이브러리를 옮겨다니면서 편집을 하면 편하지만 그렇지 않을 때는 그렇게 필요하진 않죠. 파일을 leave files in place로 옵션을 체크하세요.

    • 유은덕 2018.07.17 16:59 신고

      감사합니다 ㅎㅎ
      제가 파일을 가져올때 임포트하지 않고 그냥 폴더에서 파일을 드래그 하면서 사용을 합니다.
      이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ㅜㅜ
      지금이라도 라이브러리 삭제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파일을 임포트해서 해야 할까요?

      임포트가 익숙치 않아서 이랬었는데.... 한번만 더 조언을 해주실 수 있나요?ㅜㅜ

  3. 드래그 하여 임포트 할 경우는 환경설정(preference)을 기준으로 임포트가 됩니다. 일단 설정을 한 번 바꿔보시고 여전히 용량이 커진다면 한 번 결단을 내리셔야 할듯 합니다 ㅎㅎ

    • 유은덕 2018.07.17 17:14 신고

      하하핫 ㅜㅜ
      정말 감사합니다

+ 최근에 올라온 포스팅